FAQ

게시물 검색
쇼핑몰 상품을 간편하게 수정/관리 하는 방법은 없나요?
조회수:12866
2015-09-19 12:55:00

쇼핑몰 상품이 1,000개 이상 되고 수정이 빈번하게 발생되는 경우, 홈페이지와 관리자 모드를 왔다 갔다 하면서 수정하기에는 다소 번거러울수 있습니다.

[스마트 디자인 모드]를 활용 하면 조금 더 편리하게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1. 관리자 모드로 로그인 합니다. 

관리자 모드 주소는 보통 http://도메인.com/admin  처럼 뒤에 /admin 폴더로 접속 합니다.

 

2. 관리자 모드 로그인 후 상단에 [스마트디자인 수정]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스마트디자인 수정 모드"로 접속시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스마트디자인 수정 모드"로 접속하게 되면 기본값이 EDIT모드 이므로 PREVIEW로드로 전환 합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4. 상품 상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다양정보를 수정 할수 있도록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우측에 빨간색 아이콘이 있는데 이건 클릭하지 마세요 ^^ (디자인 소스 수정 페이지 이므로 관리 목적이라면 클릭 하실 필요 없습니다.

우리가 눈여겨 봐야 할부분은 파란색 아이콘 입니다. 여기서 "상품 정보 수정" 을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이 상품정보를 바로 수정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디자인은 꼭 디자인만 수정하기위해서 제공되는 플랫폼은 아니구요, 각종 다양한 데이타를 바로 수정 할수 있도록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